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모저모

여의도역 맛집) 진주집 콩국수 웨이팅 내돈내산 후기

by 꼼꼬미곰 2024. 7. 16.
반응형

여의도역에서 가까우며 저는 자차타고 갔고 주차 가능합니다. 다만 지하주차장 진짜 뭔가 너무 너무 더워요...


줄이 엄청 엄청 길었는데 내부가 넓고 회전율이 빨라서 40분내에 들어가는것 같습니다

블루리본 몇개야..?


가격대 비쌉니다.

솔직히 비싸요.

닭칼국수 빼고 다 시켜보았어요


이 무생채? 같은 이게 존맛입니다 ㅋㅋㅋㅋ 이 맛으로 완국수함


콩국수 진짜진짜 찐~~~해요

찐하고 고소하고 군더더기 없는맛입니다.

깔깔하게 걸리는게 없어서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


비빔국수도 맛있지만 그렇게 특별한 맛은 아닙니다.


접시만두 맛있어요 ㅋㅋㅋ 짭짤쓰~~

 

 

맛은 있지만 가격과 웨이팅을 생각하면 재방문은 안할것 같습니다!

반응형